본문 바로가기
Travel/Kyushu

2012.5.26. 하우스텐보스(1/2)

by 미백호랑이 2012. 5. 29.
반응형

본격적으로 여행하는 첫날이다.

오늘은 저번 여행에서 못 가본 곳..하우스텐보스를 가보기로 했다.


하우스텐보스 도착~
 


1일권 토쿠토쿠 입장권 티켓을 샀다. 5700엔!! 넘 비싸다.ㅜㅜ

토쿠토쿠 티켓이 있으면 무료로 이용가능한 시설이 많대서 일단 샀지만..

나중에 계산해보니 가격 더 준만큼의 이용을 못한거 같다. 그냥 입장권만 사는게 나았을지도..


입구로 들어서면 이런 귀요미들이 반겨준다~^^


토쿠토쿠 티켓으로 이용가능한 시설 중 테디베어 킹덤으로 먼저 향했다.

저 분들이 테디베어의 마더라고 한다. ㅋㅋㅋ


그래..테디베어들 많다..


여긴 테디베어 킹덤이니깐~ 근데 뭐 잘 모르니까 그 곰이 그 곰이다. ㅋㅋㅋ


계속 걷다보니 분수 조형물이 있다.

나에겐 ND400필터가 있지 않은가..

비싼 돈 주고 산거 이런 데서 안 쓰면 안 될거 같아 삼각대 펼쳤다. ㅎㅎ


흠..이건 뭘까? 호기심을 자극한다. 들여다봤다.

뭐..별거 없었다. 안에서도 인형이 나를 쳐다보고 있었다.ㅡ.ㅡ


얘 이름이 미피인가? 옆에 소녀는 미피광팬인 거 같았다. 무척 즐거워하더라^^


예쁜 노란 신발~

노란색을 젤 좋아하는 조카 다현이가 봤으면 한참을 붙어있었겠다. ㅋㅋ


빗켄빗켄~ 책에서 봤다.

사세보버거 있다고..사세보에서 먹을 여유는 없기에 여기서 맛보기로 한다.


일단 외견상 별 특징이 없다. 먹어보니..역시 평범하구나..ㅡㅡ;;

조금더 신선해서 맛있는 거 같기도 하고...

근데 사세보에서 파는 버거는 엄청 안에 많이 들었던데..이건...홀~쭉하다. 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