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5/013

맥북 프로 레티나 15 고급형(MGXC2KH/A) 개봉 질렀다. 기쁘다. 노트북이 필요했다. 사진작업할 용도로.. 맥북이 액정이 좋아서 좋다더라. 맥은 처음인데..ㅎㅎㅎ 공홈에서 aoc할인 적용해서 겟~~!! 개봉 사진 귀찮아서 잘 안 찍는데 마침 새로 들인 rx1r 테스트샷도 해볼겸 찍어보았다. dhl로 배송옴. 겉박스 개봉후 살짝..부스러기 좀 털어내고 찍었어야..그런게 눈에 안 들어왔다 ㅋㅋ 역시 심플 깔끔 패키지. 사과마크. 경첩 부분을 잡고 왜 안 열리나 끙끙댔다.ㅋㅋㅋㅋ 열어봄. 키보드에 무려 불도 들어온다.ㅎㅎㅎ 장비는 갖추어졌다. 이제 사진 찍는 법과 후보정을 배워야겠다. ㅡ.ㅡ;; 2015. 1. 28.
송산문창원구, 타이베이101, 용산사, 진과스, 지우펀, 시먼딩.. 유명한 딘타이펑에서 샤오롱바오, 샤오마이, 그리고 아래 사진 메뉴 시켜서.. 배불러서... 다 못 먹고 남은거 포장해갔다. 뭐든 그렇지만 따뜻할 때 먹어야 맛있다. 아이스 몬스터의 망고빙수.. 여름에 더 맛있다는데 얼마나 차이가 날까.. 먹으며 별 감흥은 없었다. 송산문창원구 내에 다양한 전시회가 있었는데 레고로 유명 건축물을 만든 전시회를 관람했다. 타이베이101에서 내려다봄. 뿌연 날씨. 야경시간 맞춰가면 사람들이 너무 많을거 같아 서둘러 보고 내려옴. 용캉뉴러우멘에서 펀쩐타이꾸(?)이던가 하는 아래사진과 같은 돼지고기 볶음밥 같은 걸 시켰다. 맛있음~ 그리고 당연히 우육면도 시킴. 매운것과 안 매운거 있다길래 안 매운 걸로. 먹으면서 '와 맛있다~~잘 선택했어~~' 속으로 연발.. 근데 먹다보니 김.. 2015. 1. 25.
마지막날 중정기념당 탁 트인 광장이 있는 곳..좋다~~ 춘수당에서 쩐주나이차. 역시 이건 맛있는지 잘 모르겠다. 마지막 식사로 타이베이역 브리즈센터 2층 홍스이라는 곳에서 단짜이멘인가 하는 걸 먹으려 했으나 찾아보는 중 푸드코트 발견. 귀차니즘 발동..그냥 여기서 카레 오므라이스 같은 걸로 해결. 이렇게 대만 여행은 마무리~~ 2015. 1. 25.
반응형